아..봉순이 끝난지 벌써..한 달이 넘어가는구나..ㅎㅎ;;

밀린 리뷰할까하다가...급 배경화면으로 방향 바꿈 ㅋㅋ

아..그나저나 봉순이 리뷰 완료해야하는데...ㅎㅎ

언젠가는~~케세라세라~~ㅎㅎㅎㅎㅎ

 

 

썸만 타다 본격 달달해진 11화, 12화

원래도 꿀떨어졌지만 더 꿀눈빛 발사중인 안민혁 대표님^^

 

회사에서 일 안하시고 이러시면 곤란합니다. ㅎㅎ

둘만의 세계에서 꽁냥꽁냥 쒼난 봉봉이와 민민~♡

 

워크샵 핑계로 바다가셔서 데이트 중인 두 사람~

 

일코용 배경화면 ㅎㅎㅎ

이제는 여름이라 바다 풍경 좋기는 한데...

아직 나의 포샵실력으로는 이게 한계...

더 푸르딩딩한 바다로 보정하고 싶었는데..ㅠㅠ;;;

 

민혁이의 낯뜨거우면서도 간질간질한 심쿵 고백 후~

활활 불타오르는 두 사람~~ +ㅁ+ /

 

봉순아. 나 여기 서있을건데.
나한테 올래?

 

 

 

[* 사진은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볼 수 있습니다.]

[* 티스토리라 그런지 모바일에서 클릭이 안된다는 불편이 있는 듯 합니다..ㅠㅠ]

[* PC에서 클릭하면 원본 이미지로 확인하여 저장 가능합니다.]

 

* Do not crop. Do not edit.

* Please, Do not remove my signature.

* 다른 곳에 공유하시는 건 상관 없으나 출처는 밝혀주세요.

* 불펌은 싫어요. 안돼요. 하지마세요.

 

배경화면 이미지 크기는 내가 현재 사용중인

핸드폰인 아이폰 5S 에 맞춰 사이즈 작업을 진행한것임.

 

이미지 다운받아서 설정 시 딱!! 내가 생각한 그 레이아웃대로 적용됨ㅋㅋㅋ

 

아이폰의 경우 밑에 메뉴가 있는데..

이미지를 통으로 넣으면 원하는 레이아웃이 안나오고 흰색으로 두자니

메뉴 폴더 클릭 시 안예뻐서 하단에 따로 로고&서명 등으로 공간을 만들어 작업함.

 

그런데 서명만 잘라서 다른 곳에 옮기시면 굉장히 슬플거 같습니다.

편집자 서명은 절대로 삭제하지 말아주세요.

 

 

* 이 밑으로는 그냥 다른 폰에 한 번 적용해보고 싶어서 혹은 다른 이유로 

이미지만 필요할 경우를 위해 하단 서명 없애고 공유 합니다.

 

*이미지 사이즈는 [640 * 960] 입니다.



 

 

 

 

 

 

[* 사진은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볼 수 있습니다.]

 

[* 티스토리라 그런지 모바일에서 클릭이 안된다는 불편이 있는 듯 합니다..ㅠㅠ]

[* PC에서 클릭하면 원본 이미지로 확인하여 저장 가능합니다.]

 

 

Posted by 귀찮은 여니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