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비가 주륵주륵 내리던 날.

감사하게도 먼저 외식을 제안해준 신랑느님 ㅋㅋ

훗~~이런 날은 단골집에서 소주한잔!! ㅋㅋ

신랑이랑 내가 좋아하는 가게인 변박사로 향했다~

기본 반찬(??)이 나오고.

오돌뼈를 주문하고 오돌뼈가 나오는 동안 근처에서 사온 김밥으로

아이 먼저 먹이기 ㅋㅋㅋㅋ

이제는 제법 커서 이렇게 가게도 데리고 다녀도 불편하지 않고..

아이의 성장이 새삼 감개무량하다...ㅠㅠ;;;;

역시나 항상 깨끗한 사장님의 불판.

오돌뼈 재료 올리고 직화로 1차 초벌구이~

그리고 양념 넣고 후두룩 챱챱!!!!!!

사장님의 빠른 손놀림으로 맛있는 오돌뼈가 완성되어가고 있다~+_+

Wow~~저 비쥬얼~~ㅎㅎ

완성된 오돌뼈를 옮겨 담으시고 잊지 않고 불판은 깨끗하게 정리해놓으시는 성실함.

쏴장님!! 이 맛에 이 곳 음식을 믿고 먹는다죠~~+ㅁ+ㅋㅋㅋ

역시..비가 오면 쐬주가 땡기는...^^;;;;

우리는 개인적으로 참**이가 입에 맞다는~

뚜꺼비가 참 오랜시간동안 복스러워 ㅋㅋㅋ

조리된 오돌뼈 위로 양껏 뿌려진 깻잎~

깻잎에 오돌뼈를 집어 입 안에 넣으면 절로 소주가 생각나는 맛!!

ㅋ ㅑ~~^^

역시 소주 안주는 고기!! 그것도 양념된 고기면 넘나 좋다는 것!! >_<

내가 이 곳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

순대볶음도 오돌뼈도 완전 맛있지만~

이 곳에 오면 계란찜은 꼭 먹어줘야한다는 나느님ㅋㅋㅋ

여기 계란찜은 정말 내 입에 딱이다!

진짜..집을 나서기 전에는 별로 배가 고프지 않았는데...-_ ㅡ;;;

거짓말처럼 오돌뼈를 다 헤치우고 밥을 비우는...=ㅁ=;;;

그저 날 보고 웃는 신랑 ㅋㅋㅋ

그래 분명...배는 별로 안고팠어...-_ ㅡ;;;

오늘도 양껏 먹고 배 불러서 기분좋고~~

더불어 알콜기운도 돌아 기분 좋고!!!

 

아~~맛나다~~~~ㅎㅎ

 

 

Posted by 귀찮은 여니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