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안하고 싶다.

 

이미 아무것도 안하고 있지만
더 격렬하고 적극적으로
아무것도 안하고 싶다.

 

 

인터넷에서 한참 전부터 떠도는 글이었는데 ㅋㅋ

어디사는 누구신지..표현력이 좋으심ㅋ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 있는데..더 적극적으로 아무것도 안하고 싶다 ㅋㅋ

아...귀찮....orz

 

 

 

 

 

현재 내 마음...-ㅁ-;;;

 

다음 생에는 정말 돌로 태어나고 싶다 ㅋㅋㅋㅋ

뭔가 신박해 ㅋㅋㅋㅋ

 

정말 격렬하게 아무것도 안하고 싶은데 ㅠㅠ;;

 

그럼 안되겠지..??...-ㅁ-a

우선 왜 이렇게 무기력해졌는지 생각해보고..

또 천천히...제자리로 돌아갈 준비를...

 

뇨호호호호호호호~~~♬

Posted by 귀찮은 여니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