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펜이 예전부터 관심이 가기는 했는데..

큰 쓰임을 느끼지 못해 굳이 구입하지는 않았었다.

 

그러다 이번에 아이가 초등학교에 올라가게 되고 여러 준비물을 사면서.

사는 김에 한 번 사볼까하고 산 붓펜...

 

요거요거~~요물 인뒈...?? ㅋㅋ

 

 

기본적으로 붓을 기반으로 만든 펜이다보니 일률적으로 써지는

펜과는 달리 글쓰면서 힘을 주는 것에 따라 굵기가 달리지니..

쓰면서 모양이 계속 다르게 나온다 ㅋㅋㅋ

 

때마침 들고 다니던 시집이 있어서 그것도 따라써보고.

최근 재미있게 봤던 도깨비에서 들었던 글도 따라써보고 ㅋㅋ

 

막 하다가 재미 있어서 써본 도깨비에 나오는 대사들 ㅋㅋㅋ

켈리배우고 싶었는데 놀다보니 진짜 배우고 싶네 ㅋㅋ

재미지다아아아앙~~~>_<

도깨비 로고도 따라 그려보고~~~

내친김에 내가 웹상에서 사용하는 닉네임도 써보고.

신랑이 만든 우리집 가훈도 써보고 ㅋㅋㅋ

 

아...재미지다~~~~ㅋㅋ

어제 종일 이러고 놈...-_ ㅡ;;;;;;

Posted by 귀찮은 여니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