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언니가 태교로 보석비즈를 하는데..옆에서 보다 재미있어 보여 질렀다 ㅋㅋ

여러군데를 심사숙고하며 비교하고 보다가 고른 업체 [제제뉴]

대게 자신있게 설명하는 글들이 맘에 들었다.

뭐..DIY 제품이니 끝까지 완성을 해봐야 마무리까지 좋은지 확인할 수 있겠지만..

일단 포장 개봉!!!!!

오른쪽은 DIY 키트이다. 펜과 집게 그리고 판이 한 Set인데 서비스로 1Set를 더 보내주심

오른쪽은 돌돌 말려 예쁘게 비닐에 싸져온 도안.

비즈 작업에 필요한 여러 색들의 비즈와 내가 선택한 도안.

할머니께서 절실한 기독교인이신지라...

할머니께 선물할 생각으로 고른 도안이다.^^

나는 핀셋보다는 펜이 맞아서 먼저 같이 온 저 분홍색 네모가 풀역할을 하는데

펜으로 꾹 찔러서 펜 안에 풀이 들어갈 수 있도록 한다.

 

그리고 작업할 부분을 확인 파란색 8번은 숫자 8번 보석을 이용하면 된다.

보석 보관통에 적당량 덜은 후 펜으로 비즈르 콕 집어서 해당 공간에 작업하면된다.

아무 생각없이 작업하다 설명서 보니 오른쪽 밑부분부터 작업하는게 좋다고해서

이후에는 오른쪽 밑부분부터하고 있다.

 

생각보다 도안은 크고 보석은 작아서 언제 완성할까 싶지만..

도 닦는다 생각하고 한 번 도전!!!!!!!!!!!!! ㅋㅋㅋ

 

그냥 한 번 해보고 싶었다. ^^;;;;

아직 절반도 못나간 진도..ㅋㅋ

그래도 화이팅 해야지~~>_< /

 

Posted by 귀찮은 여니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