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하하하...살다살다 내가 드라마 OST를 갖는 날이 올 줄이야..orz


태후 DVD도 지르고 도깨비에 완전 빠져서 에세이 지르고 DVD도 지를 예정이라..
OST까지 미치게 갖고 싶은데 너무 오버하는 거 같은데..포기는 안되고...
그래서 친구들에게 생일선물 핑계로 졸랐다 ㅋㅋ

하지만 흔쾌히 욕하지 않고 사준 이쁜이들~♡
알라딘에서 예약판매되었던 도깨비 OST 패키지 세트

난 도깨비 OST가 너무 많아서...-_ ㅡ;;
PACK1과 PACK2가 따로 나온 것인 줄 알았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차이는 렌티큘러 커버이미지와 내부 구성품인 플립북의
차이만 있을 뿐 PACK1과 PACK2는 구성품 및 음악 구성이 같단다 ㅋㅋㅋ

당했다...orz

근데 뭐 선물 받은거니까~ㅋㅋㅋㅋㅋ
원래 선물은 갖고 싶은데 내 돈 주고 사기에는 조금 아쉬운 게 좋은 듯 ㅋㅋ
내 돈 주고 샀으면 좀 분노했을 구성이지만 선물받았으니까~
친구들 덕분에 PACK1 이랑 PACK2 를 수집했다에 의의를 두면 굉장히 뿌듯~~ㅋㅋ
(그래요..요즘 오덕기운이 풀려서...수집이 너무 좋아요..ㅠㅠ;;;)

2개 PACK를 모두 뜯는건 아까워서 일단은 저승이랑 도깨비 런웨이 표지 PACK만 뜯어봄ㅋ
PACK 아웃박스표지는 홀로그램처럼 되어있는데 렌티큘러 표지란다.^^

케이스 한 쪽 면은 도깨비에서 빼놓을 수 없는 명대사.

"당신이 세상에서 멀어질 때, 누군가 세상쪽으로 등 떠밀어 준다면
그건 신이 당신 곁에 머물다 간 순간이다."가 적혀있고 CD1, CD2의 리스트가 적혀있다.

CD1 리스트
 1. Round and round (feat. 한수지) - 헤이즈
 2. Stay with me - 찬열, 펀치 (Punch)
 3. 내 눈에만 보여 - 10cm
 4. Hush - 라쎄린드
 5. Beautiful - 크러쉬 (CRUSH)
 6. 이쁘다니까 - 에디킴
 7. Who Are You - 샘김
 8. I Miss You - 소유
 9. 첫눈 - 정준일
10.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 에이릴
11. 소원 - 어반자카파
12. HEAVEN - 로이킴, 김이지 (꽃잠프로젝트)
13. LOVE - 마마무
14. And I'm here - 김경희 (에이프릴세컨드)
15.  Winter is coming - 한수지
16. Stuck in love - 김경희 (에이프릴세컨드)

CD2 리스트
 1. Dark walk
 2. 나비
 3. 처음사랑
 4. 문을 열고 나가면
 5. 은탁의 왈츠
 6. 반짝이는 바람
 7. 바닷가 작은집
 8. 시간이 멈출 때
 9. 그렇게 백년을 살아 어느날
10. 기억상실
11. 그들만의 시간
12. 무신검
13. 내가 본 미래가 맞았구나
14. 휘바람을 불며
15. 삼심과 덕화
16. 신들의 만찬
17. 기도
18. 그 핑계로 내가 계속 살아 있었으면 좋겠어
19. Warriors song - 에이프릴세컨드

 
CD케이스는 신과 은탁이 포스터 사진.
금색이 CD1, 검은색이 CD2 이다.
 
가사집~

전반적으로 컨셉이 블랙 & 골드라 왠지 고급지다.
검은 색에 금색 글씨 이쁘다~
 
그리고 사진집.
가사집 크기로 크지는 않지만 도깨비 명장면 명대사가 삽입되어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던 플립북.

빠르게 넘기면 움직이는 만화처럼 그림이 되는 그런거 아려나?
이 플립북도 그렇다. 사진이 삽입되어있지만
빠르게 넘기면 움직이는 사진첩처럼 볼 수 있다.

내가 포장을 뜯은 PACK에 들어있는 플립북은 신과 은탁이 만났던 비오는 날과
은탁이 졸업선물로 유회장에게 디카를 받고
덕화가 디카로 사진 찍어줬던 날~ 

드라마가 끝난지 얼마되지 않아서인지..요즘은 도깨비 OST가 제일 좋기는 하다.
틈틈히 CD플레이어를 돌릴 상황이 오면 재생하고 있는 CD


날이 좋아서..날이 좋지 않아서..날이 적당해서..
OST를 듣는 모든 날이 좋다. ^^

 

Posted by 귀찮은 여니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