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경심 려 - 달의 연인 20화 예고            by.youtube]

유툽에 예고 떠서 업어오려고 했더니 웹사이트에서 표시를 막았다넹~

URL : https://www.youtube.com/watch?v=kjaiJfWYDzs

유툽 직접가서 봐야할 듯 ㅋㅋㅋ

 

 

마지막회 예고....쿨럭....;;;;;

분명 남은 이야기가 이게 다인 걸로 아는데....

줄거리를 예고로 내보내셨다...

 

이렇게 해놓고 해소 이야기 빼고 다른 애들 이야기 집어 넣어서

굳이 마지막화에서 쓸데없이 시청자한테 욕먹을 일은 만들지는 않을거고...새디스트도 아니고...;;;;;;

예고에 25초동안 줄거리 요약 가능한 내용을 1시간 내내 틀 일도 없을테고...

 

뭐지..??

뭡니까...??

뭘 꾸민거죠..??

 

아...놔.....엄청 궁금함...

18화까지만해도 그냥 원작이랑 같겠거니...슬프겠다 하고 말았는데...

19화에서 엄청 후다다닥 사건사고 터뜨리고 해수감정선 완전 핵고구마 만들어놓고 출궁시키고

20화 한회 남았는데 주어진 시간은 1시간...

 

그런데 예고로 이제까지 추측가능한 부분 전부 줄거리로 내놨어!!!!

 

나머지 숨어있는 스토리는 무엇입니까!!

나 기대한다..??..기대해..??....기대할거야!!! ㅋㅋㅋㅋㅋ

 

아....드라마보면서 자꾸 정신줄 놓네....

달연끝나면 당분간 티비 끊어야지...-_ ㅡ;;;

 

내가 봐도 너무 열심히 달렸어...막이래 ㅋㅋㅋㅋㅋ

Posted by 귀찮은 여니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