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회 정리해야하는데...정리하다...또 삼천포로 샜다..orz

아...근데 좋으다 ㅋㅋㅋㅋㅋ

 

우리 왕소황자님은 매순간이 매력적이라...-ㅁ-a

 

결국 15회 정리는 절반정도 밖에 진행못해서 비공개상태...orz

아...어제까지 보보경심 끝내고 조선시대 세자저하 보려고 했는데..

고려시대 황자님께서 놔주시지를 않네 ㅠ_ㅠ (그래도 좋다는건 함정!!! ㅋㅋ)

 

이번에는 은이랑 순덕이꺼도 만들어봤음..비록 중복되는 이미지 2개이지만 ㅎㅎ

어두운 사진은 아직 보정이 어렵...ㅠ_ㅠ;;

은이랑 순덕이 뽀뽀장면도 만들고 싶었는데...나도 금손하고 싶다 ㅠㅠ

 

[먼저 기본 사이즈 작업한 이미지 (640 * 960 사이즈)]

 

 

 

 

[* 사진은 클릭하면 원본 이미지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꺼 핸드폰인 아이폰 5S 에 맞춰 리사이징 작업한 이미지~

 

 

 

 

 

[* 사진은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5S 에서 아이폰 5S 에 맞춰 편집한 배경화면을 적용하면~

아래와 같이 짜잔!! ㅎㅎ

폴더 클릭하면 밑에가 하얗게 안되고 로고가 보여서 깔끔하니 좋으다 ㅋㅋ

 

 

 

 

 

 

 

역시 내가 고른 이미지라 내 취향저격 ㅋㅋㅋㅋ

아..15회도 어서 정리해야하는데...할 수 있겠지..??...

 

화...화...화이..이팅...-ㅁ-;;;;;;;

 

Posted by 귀찮은 여니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