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언니가 코다리찜이 먹고 싶다고 해서 같이 가자고 해서

따라간 착한 코다리.

 

개인적으로 말린생선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지만

맛있다고해서 따라가봤다~~

[* 메뉴는 클릭하면 커집니다.]

 

전에 신랑이 이 곳에서 갑오징어삼겹불고기가 맛있다고 하던데..

우리는 코다리찜을 먹으러 왔기때문에 코다리찜 주문 ㅎㅎ

 

그래도 랭킹 2위 메뉴 >_<

 

이 곳에 생선구이도 있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갈치구이를 주문해줬다.^^

음식을 시키면 기본적으로 나오는 기본반찬.

두구두구두구~~♪

 

이내 메인 음식인 코다리찜이 나왔다.

빨간 양념이 군침 도는게 꽤 맛있어 보였는데..

 

진짜 맛있었음!!! >_< b

 

코다리는 명태의 종류라고 해서 말린 생선이기에 살이 없겠거니 했는데

명태를 반건조한거라 그런지 나름 살이 도툼하니 먹을 게 제법 있었다.^^

코다리찜은 저렇게 살코기와 콩나물을 김에 말아먹으면 더 맛있다고 한다.

 

그래서 따라해봤다 ㅎㅎㅎㅎ

김에 싸먹어 맛있는건지 양념이 맛있어 맛있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양념은 내 입맛이었다~~^^;;

갑오징어 정식과 코다리 정식의 경우는 점심특선도 있다.

평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점심특선 메뉴가 제공된단다.

 

벽에 붙어있는 이미지를 보자니 갑오징어삼겹불고기 맛도 궁금하네~~^^;;;

개운하게 음식 클리어~~ㅋㅋㅋㅋㅋ

 

 

 

그리고 얼마 뒤 결국은 재방문해서 시켜먹은 갑오징어삼겹불고기 ㅎㅎ

양념맛은 비슷한거 같은데 개인적으로 씹는 식감은 이게 더 내 취향~~♬

 

적당히 매콤하면서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양념맛이었다.

 

이번엔 다 먹은 후 밥을 비벼먹었다.

역시 음식의 마무리는 볶은밥이라는...>_< b

 

가끔 생각나는 맛있는 매콤한 양념의 음식이 제법 좋았다.

 

 

 

 

 

Posted by 귀찮은 여니씨
,